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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기간

사이러스 원자폭풍 메커니즘과 공략법(영상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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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에 앞서 요약하겠습니다


1. 사이러스의 플레이어 인식범위는 원자폭풍(이하 폭풍)의 범위보다 넓다 ->이걸 이용해 폭풍컨트롤등을 하지않고 사이러스를 내려오게 할수있습니다

2. 사이러스는 총 3페이즈가 있으며 각 페이즈마다 폭풍 하나씩을 더 소환합니다

3. 만일 1,2페이즈때 죽는다면 죽는횟수만큼 폭풍이 생깁니다

4. 1,2페이즈는 사이러스는 본체와 공중에 떠서 일정시간마다 3가지 스킬중 하나를 쓰는 분신과 같이 싸우고 3페이즈때는 분신과 하나되어 싸웁니다(따라서 3페이즈는 공중분신 패턴이 없습니다)



원자 폭풍(블랙홀) 공략


1. 사이러스의 플레이어 인식범위는 원자폭풍(이하 폭풍)의 범위보다 넓다 


2. 폭풍은 플레이어 뿐만아니라 플레이어가 소환한 환영및 토템류(구원자,장갑인챈 등등) 따라서 미끼토템이든/선대대전사 토템이든 폭풍유인이 가능합니다


3-1 만약 노데스 클리어가 가능하다 -> 각 페이즈 1,2,3마다 생기는 폭풍 위치 생각안하고 사이러스 인식범위를 이용해 7시/7시/11시(계단쪽) 방향으로 유인해서 잡으시면됍니다


3-2 노데스클리어가 힘들다 포탈몇개는 써야할거같다 -> 되도록 1,2페이즈떄 소환되는 폭풍은 5시방향혹은 6시방향쪽으로 유인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자칫잘못하면 입구에 폭풍이 깔려서 클리어기회가 싸우지도 못하고 날라갈수 있습니다) 


4. 고정폭풍(플레이어를 따라오지않는 폭풍) 위치는 그림참조





사이러스 패턴공략(영상 참조)





1. 사이러스가 공중에 앉아있을땐 사이러스 근처로 가면 플레이어를 인식해 앉고있는 왕좌에서 내려옵니다(영상참조)


2. 1,2페이즈시 공중에 있는 사이러스의 분신은 일정시간마다 '번쩍' 빛을내며 2가지의 패턴공격

(4~5개의 유성을 날려 데미지를 주고 그 자리에 지속데미지를 주는 영역을 남김/ 두손으로 레이저를 쏴서 한곳으로 모으며 공격)

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선택 합니다(영상참조) 


*TIP* 각 페이즈마다 사이러스를 내려오게한뒤 '분신의 패턴을 바깥으로 유도하는게 편합니다 (레이저모으는 패턴은 문제가 안되는데 지속데미지 남기는 유성낙하 패턴은 지속데미지가 상당히 강합니다 특히 밀리빌드는 사이러스 본체 근처에 유성깔리면 딜하기가 굉장히 힘들어요)


3. 각 페이즈마다 추가되는 패턴들(영상참조)

1페이즈(사이러스 체력 75퍼센트이후) - 전 맵에 있는 모든플레이어를 '미로'에 가둡니다(제한시간내 탈출 필수/ 나가는 위치는 친절하게 보여줍니다)

                                                 - 길다란 벽을세워 플레이어를 가두고 왼쪽 오른쪽 번갈아 구체를 날립니다 (2,3페이즈)


2페이즈 - '미로'패턴에서 탈출해야하는 벽이 한겹 더 생깁니다 총 2겹


3페이즈 - '미로'패턴에서 탈출해야하는 벽이 한겹 더 생겨 총 3겹이 됍니다

             'Die'라고 외치며 플레이어를 추적해 발사하는 3연 레이저빔을 날림

             4개의 분신을 소환해 그 4개 분신 정중앙에 4갈래 레이저를 발사하는 구체를 생성함

             데미지가 들어가지않는 여러개의 분신들을 소환(이때 본체는 사라집니다 말그대로 무조건 회피해야 하는 패턴 딜 타임 X)한 후 대사 후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3연빔을 발사   





그 외 잡다한 팁들


사이러스 유인은 위의 영상에서 알수있듯이 각 페이즈마다 7시,7시,1시 방향으로 하시는게 깔끔합니다


만약 붙어서 딜을하는 빌드(밀리)를 하신다면 1,2페이즈때 처음 사이러스 본체자리에서 멀찍이 있으면서 처음 분신의 공격을 먼 자리로 유도하는게 편합니다


사이러스는 우버엘더나 쉐이퍼와 다르게 '평타'가 없습니다 무조건 기본패턴은 레이저발사


사이러스의 모든패턴 딜은 물리/원소(화,냉,번)/카오스 딜이 골고루 있습니다 


사이러스의 폭풍은 플레이어 시체도 인식합니다 따라서 혹시 입구쪽에 길을 막고 있는 폭풍이 있다면 포탈하나 버리는셈치고 5시쪽이나 4시쪽으로 이동기를 써서 죽은뒤 폭풍유도를 하고 부활하세요


각 페이즈마다 폭풍소환시 모든 맵에 있는 폭풍을 밀어냅니다 따라서 노데스 클리어제외하고는 어느정도 폭풍컨트롤을 토템을 이용해 해주는게 편합니다

(Ex. 폭풍의 플레이어 인식 범위 밖에서 미끼 토템을 6시방향으로 소환해 6시에 깔리게 한뒤 사이러스를 내려오게만드는방법등)



두서없는 공략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궁금하신점은 

IGN: JoonImpaleViable 로 물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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