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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을 덮어버리는 번개칼날 ! 패스파인더 바알번개타격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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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 저는 poe를 3.6시즌부터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일반 유저입니다.


이번 결전리그에서도 모두들이 원하고 해보고 싶어하는 쉽고 빠르고 쎈 흔히말하는 op빌드가 무었이 있을까 많이 찾아보고 실험도 하고 따라도 해봤습니다.


poe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아직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빌드는 아니지만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빌드가이드 진행하기 전 빌드 영상먼저 짧게 보신 후 빌드 코어템 및 매커니즘과 주의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빌드의 핵심 매커니즘은 바알스킬에 소모되는 영혼의 코스트를 자유자재로 조절하여 강력한 바알스킬을 무한으로 사용하는게 핵심 매커니즘 입니다.


다른 빌드와 마찬가지로 특정한 코어아이템을 사용해야 빌드가 돌아가는데요 !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할 코어아이템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이번시즌 새로운 아이템인 '증오의탄생' 고대의 건틀릿이 필요합니다. 바알빌드의 핵심 유니크 아이템으로 바알스킬이 영혼소모가 아닌 격노 소모로 바꾸어 줍니다. 이는 결국 원활한 격노수급을 원활하게 해줄 수 있고 영혼획득 방지 중에도 격노획득을 유지시켜준다면 무한으로 바알스킬을 난사할 수 있다는 것으로 바꿔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해방의 사슬 유니크 허리띠 입니다. 이는 시간의 사슬이 사라지고 다시 부여되는것을 격노 25기준으로 맞추는 아이템입니다. 즉 격노가 24일때 플레이어가 시간의 사슬에 걸려있다고 가정하고 만약 그 시간의 사슬을 해제할 수 있는 기재를 챙긴다면 바로 격노를 최대치로 만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시간의 사슬 저주을 플레이어에게 걸어주는 부식혈의 약속 유니크 반지입니다. 이는 적에게 피격받지 아니하고도 플레이어가 격노 24일때 시간의사슬 저주에 걸릴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유니크입니다.


다음은 제르피의 심장 목걸이인데 유니크아이템입니다. 다만 노랑색으로 보이는 이유는 이번시즌 바알 성유물보관실에 들어가 유니크아이템을 획득하는 컨텐츠가 있는데 거기서 획득한 유니크는 저런 색상으로 드랍됩니다 ! 제르피의 심장 아이템으로 바알스킬 사용 시 여러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군단주얼 중 '아코야' 치명적인 긍지 무궁한 주얼입니다. 꼭 '아코야' 휘하로 주얼을 장착하셔야 마나 재생속도가 격노재생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사슬파괴자 핵심노드를 찍을 수 있기 때문에 아코야주얼이 코어 주얼입니다 !


마지막은 영혼포획자 석영 플라스크 입니다. 영혼포획자 플라스크는 바알스킬을 많이 강화해주는 플라스크인데요 여기서 중요하게 봐야하는 옵션은 바로 '바알스킬의 영혼획득 방지 지속시간 감소' 옵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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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바알스킬을 직접 사용해보셨으면 느끼겠지만 1회~2회성으로 스킬을 사용한 후 영혼이 획득되기 전까진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바알스킬을 어떤 매커니즘과 아이템으로 무한으로 사용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핵심은 두 가지 입니다. 1.격노수급을 원활히하고 2.영혼획득방지 시간을 줄인다


우선 장갑에서 영혼획득방지 도중에는 격노수급이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영혼획득방지 시간을 '0'에 수렴하도록 시간을 줄인다면 자연스럽게 영혼획득방지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영혼포획자 플라스크에서 영혼획득 방지시간을 줄여주고 패스파인더 플라스크 효과증가와 군주얼로 플라스크 효과증가를 챙겨줘서 영혼포획자 플라스크에서 가져올 수 있는 영혼획득 방지시간을 최대한으로 당겨줍니다.


이런 매커니즘으로 영혼획득 방지시간을 줄였다면 그 다음은 격노수급을 원활하게 해줘야합니다.


아무리 아코야주얼을 장착하고 마나재생속도를 챙겼다한들 저렇게 무한으로 바알스킬을 난사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격노를 수급해주기 위해 필요한 것이 바로 허리띠 반지 그리고 장갑입니다. 


장갑에서 바알스킬 사용 시 소모되는 격노수치를 26으로 맞춥니다. 그 이유는 격노가 25이상이면 시간의 사슬 저주가 면역되어 핵심 매커니즘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바알스킬을 사용하면 격노가 26소모되어 남은 격노가 24가 되도록 맞춥니다 . 다음은 격노가 24가되면 반지에 의해 플레이어가 시간의사슬 저주에 걸립니다. 하지만 위에서 저희는 영혼획득방지 시간을 0에 수렴하게 줄였습니다. 24가 되자마자 격노가 25로 재생되고 격노가 25가되면 시간의시슬 저주가 풀리며 그 순간 허리띠에 의해 격노가 최대치가 됩니다. 이러한 매커니즘이 무한으로 돌아가며 바알스킬을 계속 사용하는 겁니다 !


큰 핵심 매커니즘만 설명드렸는데요 ! 저 공식이 지켜지는데 빌드가 돌아가지 않는다 하면 약 2가지의 원인이 있습니다.


첫번째 ------ 영혼획득방지 시간이 0에 수렴하지 않는 것입니다. 즉 플라스크 효과증가를 많이 챙기지 못해 영혼포획자 물약을 사용하는 동안에도 영혼획득방지 시간이 적용되고있어서 격노가 24에서 바로 재생되지 않는 것입니다.


두번째 ------- 바알스킬을 사용했을 때 남은 격노가 24가 아니라 그것보다 적거나 많은 것입니다. 





위의 원칙이 지켜진다면 빌드는 잘 돌아갈 것입니다. 핵심 아이템 이외의 아이템은 유저분들 기호에 맞게 세팅하시면 되겠습니다 !


지금까지 무한 바알번개타격 패스파인더 빌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ps 렉이 다소 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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